제주의료원
바로가기

입찰정보

섬기고 나누는 병원, 늘 도민과 함께해온 제주의료원의 발자취입니다.

2022년 의료폐기물 위탁처리용역(제주,서귀포의료원 공동구매)

제주의료원 공고 제2022 - 34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 건 명 : 2022년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용역[제주·서귀포의료원 공동구매]

. 기초금액 : 1,800(부가세포함)

. 계약이행기간 : 착수일로부터 365일 이내

. 물품내역 (단위:kg)

분 류

품 명

추정수량

비 고

1분류

의료폐기물

51,238

제주의료원

201,384

서귀포의료원

골판지, 플라스틱 전용용기 규격 : [71L, 35L, 20L, 10L, 6L, 5L, 2L 1L ] 포함 단가임.

2. 입찰방식

. 일반경쟁 단가입찰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거 자격을 부여 받은 자여야 합니다.

.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28조에 의거 허가를 받은 업체

-의료폐기물 수집·운반업체(업종코드 6727)

-의료폐기물 중간처리업체(업종코드 1255)

.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 합전자 조달시스템 조달업에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 은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 조 및 제 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의료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음 (문의 720-2204)

6. 입찰서 제출

. 본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입찰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입찰 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 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조달전자입찰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제출기간 : 2022. 03. 10. 14:002022. 03. 17 14:00까지이며 제출기간 중에는 입 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 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 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 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 입찰집행(개찰)일시: 2022. 03. 17. 15:00

. 개찰장소 : 제주의료원 입찰집행관 PC

8. 낙찰자 결정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및 같은법시행 령 제40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 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계약 상대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자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42,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및 특수조건, 입찰유의서등 입 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수락한 업체

. 청렴이행각서제출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에 서명하여 본원에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함.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등의 이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 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본 공고안은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입찰정보」→「물품」→ 「공고현황에도 게재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 (www.g2b.go.kr)입찰정보」 →「물품」→「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03. 10.

 

 

 

 

 

 

 

제주의료원 계약담당

제목

제주의료원 진료재료 입찰(고시금액 미만)재공고

제주의료원 진료재료 입찰

제주의료원 및 도립요양원 급식재료 구매 입찰(가공류,관급식)

제주의료원 및 도립요양원 급식재료 구매 입찰(공산품)

제주의료원 및 도립요양원 급식재료 구매 입찰(가공류 등 3종)

제주의료원 및 도립요양원 급식재료 구매 입찰(곡물 등 5종)

제주의료원 및 부속요양병원 의약품 구매 입찰

제주의료원 정신과병동 여자화장실 리모델링공사

2022년 의료폐기물 위탁처리용역(제주,서귀포의료원 공동구매)

2022년 제주의료원 상반기 급식재료 입찰(야채)

2022년 제주의료원 상반기 급식재료 입찰(곡물 등 4종)

제주의료원 방문객 출입통제시스템 구축사업

제주의료원 방문객 출입통제시스템 설치공사

제주의료원 변전설비 교체공사

의료용산소 재입찰공고

제주의료원 식재료 구매 재입찰(김치류)

제주의료원 식재료 구매 재입찰(가공류,공산품)

제주의료원 식재료 구매 입찰(관급식)

제주의료원 식재료 구매 입찰(가공류,공산품)

제주의료원 식재료 구매 입찰(야채 등 5종)